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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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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A/S는 어덯게 보내나요?
작성자 미니짱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1-07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7

[미니짱 A/S안내]

부산시 사하구 을숙도대로 823 미니짱 A/S 담당자 (우)49447

A/S관련문의 ☎ 010-7187-0048

■ A/S 보내는 제품 안에 성함, 연락처, 주소, 증상(요청사항)메모와 아답터(전원케이블)를 함께 동봉해주셔야 정확한 A/S처리가 가능합니다.

수리기간은 입고일 기준 7일정도 소요되며 입고 시 안내문자를 보내드립니다.


■ ★포장전에 꼭 제품의 전원을 끄고 하루정도 건조시킨 후에 제품을 뽁뽁이나 신문지등 완충소재로 포장해서

발송부탁드립니다.(포장불량으로 인한 파손은 책임지지 않으며 제품이 파손되어 입고 시 파손 수리비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.)


■ A/S수리비용은 수리완료 후 안내드리며 선 비용안내를 요청하시는 분은 요청사항에 기재부탁드립니다.


■ 구매 후 1년 이내(보증기간) 기술적인 부분은 무상 A/S되며 사용하시다가 파손된 부분은 유상 A/S로 진행됨을 안내드립니다


■ 왕복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.

(무상수리기간에도 동일)선불결제 후 보내주셔야 하며

박스 크기가 너무 클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사전협의없이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반송될 수 있으며

제주, 도서산간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추가 문의사항은 A/S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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